안녕하세여 부석순의 막내 부입니당




활동이 끝나도 끝나지 않는 부석순 떡밥 ㅋㅋ 딩고의 근본없는 인터뷰




볼링을 좋아하는 승관이를 위해 다같이 볼링치러 감





자신감있게 볼링포즈 보여줬는데 첫공 망해서 예민해짐




٩(๑>◡<๑)۶




도겸이형이 창피한 뿌




★개인장비까지 가져온 승관이 당당하게 (부석순중에서) 1위★


선물로 받은 사탕목걸이 뜯어먹는 도겸이형 때문에 또 예민해졌엌ㅋㅋㅋㅋ




앙탈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랫서팬더에 한 표 던집니다




딩고 매번 떡밥 챙겨줘서 넘나 고마워요 알러뷰




꼬잉세븐틴 부석순특집! 쇼챔 첫방있던 날 샵에서 졸고있는 승관이(ू˃̣̣̣̣̣̣︿˂̣̣̣̣̣̣ ू)




일어나서 인터뷰하는데 여전히 졸린 눈이야(ू˃̣̣̣̣̣̣︿˂̣̣̣̣̣̣ ू)




다같이 고기 먹으러 가서 샐러드 먹는 승관이


고기 안먹는 줄 알고 놀랐는데(ू˃̣̣̣̣̣̣︿˂̣̣̣̣̣̣ ू) 다행히 고기는 먹고 쌀밥만 안먹은 듯(ू˃̣̣̣̣̣̣︿˂̣̣̣̣̣̣ ू) 




짹짹이입쯀 귀여워




업무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말라고 챙겨주는 자상한 부대리님




세븐틴 선배님을 좋아하는 부석순 후배님들




안무영상 모니러팅하는 진지한 모습




요즘 내 웃음스위치 홍키라 부승관


최강보컬 홍기형이랑 친해질 생각에 벌써부터 들떠있는 오덕 부승관(21)




요즘들어 부쩍 자주 쓰고다니는 저 안경도 약간 웃음포인트




과도한 애교버튼 눌린 승관이도 내 웃음포인트




노래 부르다가 가사 까먹음ㅋㅋㅋ




복면가왕 패널로도 출연하길 소취했는데 정말 이루어짐





진지하게 노래 경청하는 모습 너무 좋아




드디어 공개된 더샘 TV CF영상




사진 퀄리티가 구려서 걱정했는데 영상 퀄리티는 좋아서 다행




더샘도 부석순 ㅋㅋㅋㅋㅋㅋ




민규형아랑 꽁냥꽁냥




엘리트 영상도 귀욤귀욤




웃음참는 입쯀 귀여워




싱글즈도 부석순




화보는 흑백이라서 몰랐는데 알고보니 이렇게 샛노란 뿅아리 옷이었다




이렇게 귀여운데 왜 흑백처리 하셨어요(ू˃̣̣̣̣̣̣︿˂̣̣̣̣̣̣ ू) 




귀여운 빵실이 미소





화보도 예쁜데 비하인드 영상도 풀어줘서 넘나 행복




핑ㅋㅋㅋ킹ㅋㅋㅋ갘ㅋㅋㅋ윜ㅋㅋㅋ





새싹뿌




내가 봐도 난 너무 잘생겼어(๑❛ᴗ❛๑)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