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고 기다렸던 부석순 데뷔!




컴백 전에 Once a Day 느낌으로 진행한 귀대귀대

겸이 방송 들으면서 계속 댓글남긴 승관이 ㅋㅋㅋ




쇼챔 예고편 부석순 특집으로 만들어줌 👏👏




성냥 무서워서 낑낑대는 승관이 존귀(ू˃̣̣̣̣̣̣︿˂̣̣̣̣̣̣ ू) 




크으으으 진있다멋짜




손도 이뻐




뭐해 안하고╮( '⌒')╭




쇼챔 오프닝 너무 사랑스럽고




엔딩은 청량하고 멋있다




대체 엔딩 왜 이렇게 찍어준 건지는 모르겠지만 쇼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 만든 부석순하트




단벌신사 부석순 탈출! 엠카는 멋있는 버건디수트




유쾌발랄 유닛이지만 의외로 멋있는 모먼트가 많아서 좋았다




수트를 벗으면 블랙셔츠




깨알같이 매일 바뀌던 안무




셋 다 끼가 철철 넘쳐서 감탄하는 짤




신인가수인데 벌써 케이콘 출연하는 부석순ㄷㄷ 클라스ㄷㄷ





도깨비의 명장면 따라하는 중




안경 넘 잘어울려(ू˃̣̣̣̣̣̣︿˂̣̣̣̣̣̣ ू) 




뮤뱅 출근길의 라이더 뿌야




애교 가득한 표정 넘 사랑스러워




막내 부




마침 멤버들 다 라이더 입고 출근 ㅋㅋㅋㅋ 맞춰입은 거 아니라고 해서 진짜 놀람




안녕하세요 부석순의 막내 부입니당





부석순 음방 통틀어서 가장 맘에 드는 의상이었던 뮤뱅




헤어스타일도 제일 내 취향이야




역시 표정연기의 달인




사랑의 총알 빵야빵야




거!침!없이! 난 달려가지 예!




개존잘 존멋탱




셔츠핏 최고야




다시 라이더 챙겨입고 이수지의 가요광장 출연!





짧지만 넘 즐거운 시간이었다(ू˃̣̣̣̣̣̣︿˂̣̣̣̣̣̣ ू) 다음 컴백 때도 출연했으면 좋겠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