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부끄 뜻큐 첫출연




승관이가 생각하는 TMI 뜻




애교넘치는 볼찌르기 스킬




처음 만난 랩퍼형 햅 들으며 감탄하는 중




의상도 이쁘고 헤어스타일도 이쁘고 전체적으로 스타일 맘에 들었던 날




우리 뜽가니 곰돌이인거 제작진한테 다 들켜버림╮( '⌒')╭




승관이 이렇게 웃을 때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미리 마이크까지 준비하는 섬세함




으앙 너무 좋아




개인기도 열심히 하고




퀴즈도 열심히 맞춘 승관이





마침 승관이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와서 바로 정답 맞춤




기껏 1등 했더니 상품이 이상해서 당황한 뿌 ㅋㅋㅋㅋㅋ




그래도 한우는 감사하게 받겠슴다 꾸벅




활동기간도 아닌데 뜬금없이 출연한 안녕하세요




갑자기 노래 부르라고 시켜서 당황한 뿌




속눈썹 넘 이뽀




말 안듣는 아들때문에 고생하시는 어머니 사연




공감능력 좋은 승관이 결국 눈물흘림༼;´༎ຶ ۝ ༎ຶ༽ 뿌야 울지마(ू˃̣̣̣̣̣̣︿˂̣̣̣̣̣̣ ू) 




영자누나에게 맛집어플 사업 제안하는 승관이




승관이가 어플 이용하고 싶다고 합니다




고민버튼 꾹!




다시 이상한 사연 시작




게임중독인 친구가 맨날 같이 게임하자고 불러서 피곤하다는 사연




사연 자체도 이상했지만

승관이는 게임 많이 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더 이해 못하는 것 같았음




너무 화나서 참을 수 없다 부글부글



옜다 독침!





녹화가 길어져서 지루했는지 쿠션 가지고 장난치는 승관이 ㅋㅋ 귀여워

'뿌●'▽'●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VT 클럽 : 어린이집 뿌선생님  (0) 2018.06.06
잘한다 부예능2  (0) 2018.06.03
밀린 떡밥 짤줍짤줍  (0) 2018.06.03
행복한 덕후의 휴일  (0) 2018.05.07
행복한 덕후의 주말  (0) 2018.05.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