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공개된 콜삼뮤비!




너무 좋아!




모즈 vs 라커즈 vs 아키라

세 팀으로 나뉘어 대결하는 구도




모즈 의상 최고!

특히 모즈 막내인 승관이만 넥타이가 아닌 리본이라는 것도 너무 좋아




언젠간 멤버 모두 모즈 의상 입고 콜삼 무대하는 모습을 볼 수 있길 바라며...(눈물)




ㅋㅋㅋㅋㅋ왜 갑자기 냄새 맡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말랑곰도리 그 자체




입고 있는 옷은 승관이가 직접 디자인한 티셔츠




승관이에게 딱 맞는 멜빵바지랑 같이 입으니까 더 귀엽네




내가 잠든 새벽에 진행된 3주년 브이앱

실시간으로 함께 하고싶었는데(ू˃̣̣̣̣̣̣︿˂̣̣̣̣̣̣ ू) 아쉬워(ू˃̣̣̣̣̣̣︿˂̣̣̣̣̣̣ ू) 




웃는 얼굴이 넘 이뻐(ू˃̣̣̣̣̣̣︿˂̣̣̣̣̣̣ ू) 




무표정해도 이뻐(ू˃̣̣̣̣̣̣︿˂̣̣̣̣̣̣ ू) 






조용필 선배님 콘서트에서 노래 부르는 승관이




아이코(ू˃̣̣̣̣̣̣︿˂̣̣̣̣̣̣ ू)




존멋탱




고잉셉 스핀오프 화관만들기!




핑크색 꽃이 맘에 들었는지 귀 한쪽에 귀엽에 꽂아놓고 시작ㅋㅋㅋ



원우형이 만든 화간 쓰고 뿌듯한 승관이




그리고 승관이가 만든 화관은 원우형에게 ㅋㅋㅋ




화관 쓰고 쑥쓰러워




(ू˃̣̣̣̣̣̣︿˂̣̣̣̣̣̣ ू) (ू˃̣̣̣̣̣̣︿˂̣̣̣̣̣̣ ू) (ू˃̣̣̣̣̣̣︿˂̣̣̣̣̣̣ ू) (ू˃̣̣̣̣̣̣︿˂̣̣̣̣̣̣ ू) (ू˃̣̣̣̣̣̣︿˂̣̣̣̣̣̣ ू) (ू˃̣̣̣̣̣̣︿˂̣̣̣̣̣̣ ू) 




윙크

'뿌●'▽'●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잘한다 부예능2  (0) 2018.06.03
잘한다 부예능  (0) 2018.06.03
행복한 덕후의 휴일  (0) 2018.05.07
행복한 덕후의 주말  (0) 2018.05.06
끝나지 않는 부석순 떡밥  (0) 2018.04.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