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프닝 손오공-돈키호테-박수
어제보다 중앙에 가까운 좌석에서 봤는데
밴드세션이 잘보여서 좋았다
어제 사이드에서 볼 때는 ㅋㅋㅋ 이거 뭔가했어섴ㅋㅋ
손오공도 돈키호테도 무대 넘넘 잘봐서 행복 ㅠㅠ

박수 프리댄스 ㅋㅋ 냅다 앞구르기하는 버노니 ㅋㅋㅋㅋ
멤버들 다 어이없어하는데 겸이만 앞구르기햌ㅋㅋㅋㅋㅋ

승관이가 역시 도겸이형 10년차인데 신인의 자세라고 칭찬해줌ㅋㅋㅋㅋ
(앞구르기하면 허리에 찬 인이어?기계 때문에 허리 아프다고 함)

2. 오프닝 멘트
승관이 멘트타임에 갑자기ㅋㅋㅋ 버노니가 스트레칭을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왜 내 멘트 때마드 스트레칭하냐고 뭐라구 함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버노니가 이 스트레칭이 얼마나 좋은 스트레칭인지 알려주고
공연을 잘하기 위해 노력하는 거라고 하니깤ㅋㅋㅋㅋ
콘서트 시작하기 전에 하고 올라오라곸ㅋㅋㅋㅋㅋ
버노니는 대기 시간에도 열심히 한다고 억울해하귴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승관이 멘트 ㅋㅋㅋ 준휘가 오프닝마다 하는 냥 구다사이 따라함ㅋㅋㅋㅋㅋㅋ
뿌냥파 만세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다음 타임인 준휘 고민하다가
앙팡맨 따라하곸ㅋㅋㅋㅋ 재밌었닼ㅋㅋㅋㅋㅋ

3. FML-웊싶않 이어서 유닛무대
승관이 뭔가 바람개비 부를 때부터 울컥한 느낌

원래 바람개비 끝나고 먼지 시작하기 전에
승관이가 노래 따라불러달라고 멘트하는데
오늘은 "노래 너무 좋다~ 이 노래 누가 쓴거야?" "모두 다같이 우아해 외칠까요?" 해서 우아해 외침ㅋㅋㅋㅋ
옆에서 지훈이 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품 부르면서 눈물 글썽이고ㅜㅜ
노래 끝나고 눈물 닦으면서 겸이랑 눈마주치며 웃고 들어감

4. 팔로우 페스티벌
오늘 DK타임 조금 어려운 동작이라서 우당탕탕ㅋㅋㅋㅋㅋ
홈런 랲라 존잼이었구
랲라 프리댄스 구간은 과니차니 쎄쎄쎄한 듯ㅋㅋ귀욤

그리고 락윗유 최고

5. 멘트타임
슈아가 노래 부르다가 옆에 보니까 도겸이랑 승관이 울고있었다곸ㅋㅋㅋ
메인울보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름에 캐랜할 건데 유닛리버스 생각하고 있다곸ㅋㅋㅋㅋ
보컬팀은 개그콘서트 준비하고 있댘ㅋㅋㅋㅋㅋㅋ무서워 ㅋㅋㅋ
 
최근에 공개된 고잉세븐틴 중에서 캐럿들 최애 에피소드 뭐냐고 물어보다가
승관이가 자기 최애편 맞춰달라곸ㅋㅋ하면서 하이라이트 민규포즈 따라함ㅋㅋㅋ
멍때리기 개인직캠 모자이크당했다곸ㅋㅋㅋㅋ 지켜주셔서 감사하댘ㅋㅋㅋ

6. 에이프릴 샤워-겨우
멘트하다 에이프릴 샤워 스포하려고 승관이 최애곡 얘기했는데
승관이 표정이 너뭌ㅋㅋㅋ 안좋앜ㅋㅋㅋㅋㅋ
멤버들잌ㅋㅋㅋ 좋아하는거 맞냐고 물어보곸ㅋㅋㅋㅋ

차니왈 "승관이형은 이 멘트를 30번째 듣고있기 때문에 지겨울 수 있다"ㅋㅋㅋㅋㅋㅋㅋ

중앙좌석에 앉으니까 드론쇼 좀 보여서 좋았다

7. 애니원-굿투미
어제는 굿투미 부를 때 멬썸노이즈 안했는데 오늘 해줌!!!!
굿투미 멬썸노이즈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너무 행복했음

8. 멘트
승철이 무대 올라오자마잨ㅋㅋ 멬썸노이즈 누가 했냐곸ㅋㅋ
2년치 놀림감이라고 생각했댘ㅋㅋㅋㅋㅋㅋ
승관이 아무렇지 않게 "이미 5년째 놀림받고 있어요"ㅋㅋ

승관이가 다같이 힌트맨 부르자고 하니깤ㅋㅋ
다른 멤버들이 유치원같다고??했던 듯
승관이가 우리 데뷔초에 유치원 꽁트도 하고 사춘기 중학생 꽁트도 했는데 이걸 못하냐곸ㅋㅋㅋㅋ
다같이 힌트맨 불러서 힌트맨 준휘가 하트-핫으로 힌트주고 HOT 무대

9. 앵콜
오늘도 이마세카 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널찾이랑 같이 가요 밴드라이브도 너무 좋았다ㅠㅠㅠㅠㅠㅠㅠ

10. 엔딩멘트
겸이 멘트하면서 눈물 글썽글썽해서ㅠㅠ
울지말라고 하니까 울지말라고 하면 더 눈물난대ㅜㅜㅜㅜㅠ

겸이 울면서 멘트하고 바로 다음 순서가 승관이라서
멤버들이 승관이도 울겠다했는뎈ㅋㅋㅋㅋㅋ
안울고 씩씩하게 멘트했다

작년 콘서트에 불참하고 느낀 점들 진솔하게 얘기해줘서 좋았다

승관이 눈물 글썽글썽한 상태로 진솔한 멘트하고
바로 다음 버노니 타임인데
버노니가 담백하게 인사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가 쟤는 정말 T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버노니 안아주면서 이런 친구라서 좋다곸ㅋㅋㅋ
버노닌 T 얘기 지겹대ㅜㅜㅋㅋㅋㅋ

11. 헤드라이너-무한아나스
무한아나스 존잼 ㅠㅠㅠㅠㅠ 캐럿들 진짜 잘놀아 최고최고

승관이 큰 공연장 전체 돌아다니면서 모든 캐럿들 챙겨주는 모습 넘 귀요웠다
안뛰어??하면서 아나스교관도 하곸ㅋㅋㅌㅌㅌ 귀요워

겸이 프리댄스 너무 잘춰서 진짜 존경스러웠음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귤꾸 최고

 

'뿌●'▽'●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428 FOLLOW AGAIN to 서울 DAY2  (0) 2024.04.29
240427 FOLLOW AGAIN to 서울 DAY1  (0) 2024.04.28
240330 FOLLOW AGAIN to 인천 DAY1  (0) 2024.03.31
20230312 캐럿랜드  (0) 2023.03.13
220626 BE THE SUN 오프라인 콘서트 DAY2  (0) 2022.06.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