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오프닝 손오공-돈키호테-박수
말모 존멋존멋 ㅠㅠㅠㅠ
해가 쨍쨍할 때 보는 다크한 무대도 멋지다 크으

2. 옆에 분이 너무 크게 소리질러서 승관이 오프닝 인사 놓침😭

지금 찾아보니까 여러분의 뿌타민 귤 승관입니다라고 한 듯
멘트치고 약간 부끄러워하던 모습이 귀여웠다

버노니는 마포구 출신이라서 특히 감회가 새롭다고 함

3. 울싶않-FML 다음 유닛무대

4. 보컬팀
유닛무대 의상이 바꼈다!
보컬팀은 인천콘 핑크색 서울콘 하늘색

승관이 또 바람개비 부르다가 울컥한 것 같았음
아닐지도
내 자리가 멀어서 제대로 못본 걸지도🤔

신나게 먼지 부른 후에
청!!!춘!!!찬!!!가!!!!!

청춘찬가 최초공개! 밴드라이브!!!!!
진짜 노래 너무너무너무 좋다ㅠㅠㅠㅠㅠ 청춘 그 자체!!!!!!!

5. 퍼포팀
바뀐 의상 너무 야해🫣
퍼포팀도 신곡 최초공개
개인적으로는 백투백 너무 좋았는데 못봐서 아쉬웠음

6. 힙합팀
의상 보자마자 소리지름ㅋㅋㅋㅋ미쳤어 너무 까리해!!!!!
특히 승철이랑 버노니 의상 너무너무 좋았음 ㅠㅠㅠㅠ
힙합팀 신곡도 신나고 좋았다

7. 팔로우 페스티벌
오늘도 골때리는 DK타임 ㅋㅋㅋㅋㅋㅋ
엉덩이를 왼쪽 오른쪽으로 흔들어준닼ㅋㅋㅋ

8. 멘트
찬이가 오늘따라 분위기가 더 좋다고 했던 것 같은데
승관이가 자기도 그 얘기 하려고 했었다고 해서
둘이 통하는게 좀 있다곸ㅋㅋㅋ 과니차니 귀여워

유닛무대 이야기
투어 중에 멤버들끼리 진지한 대화를 나눴는데
순영이가 "나도 처음이라서" 라는 말을 했고
그 후에 청춘찬가가 나왔다고 ㅋㅋㅋㅋㅋ
순영이 덕분에(!) 탄생한 노래라고 자랑자랑ㅋㅋㅋㅋ

찬이가 사실 청춘찬가에 "찬"이 들어가서 좋다고 하니까
순영이가 찬 다음에 글자 뭐죠? 해서 "가"했더니
이제 그만 가면 된대ㅠㅋㅋㅋ

그리고 에이프릴 샤워 부르는데
역시낰ㅋㅋㅋ 승관이 최애곡이라고 소개해섴ㅋㅋㅋㅋ
승관이가 지금 그 얘기 17번째 하고있더곸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좋아하는 노래라고 진지하게 얘기해줌

9. 에이프릴 샤워-겨우
드론쇼 안해서 아쉽지만
무대에 더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다

겨우 라이브 ㄹㅇ 최고ㅠㅠ

10. 마에스트로!!!!!!!
개쩌는 멋진 의상으로 나타나서는 마에스트로 선공개
ㄹㅇㄹㅇㄹㅇ존멋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 티저로 공개된 엔딩안무 ㄹㅇ너무 멋짐 ㅠㅠㅠㅠ

11. 엔딩멘트
파도타기 하는데 갈 때는 잘해놓고 올 때 조금 이상했음
그랬더니 승관이갘ㅋㅋ 캐럿타임 잘놀고
마에스트로 때문에 소리질러서 그렇다궄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정한이형같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갈 때는 잘했다고 칭찬해줬더니
그것마저 정한이형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그렇듯이 이제 마지막곡이라고 얘기해야 하는데
정한이가 총대메고(ㅋㅋㅋ) 이제 마지막곡이라고 얘기한다고 해서
총대메는게 뭐냐고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빠질 수 없는 힌트맨 타임
준휘 처음부터 부담 포즈로 시작 ㅠㅠ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준프로서(ㅋㅋㅋ) 한마디 하고
준휘 뒤에서 제발 호응 크게 해달라고? 비는 듯한 제스처 ㅋㅋ
호응 너무 크니까 준휘 오히려 당황한 눈치🙄

12. 엔딩곡 HOT
늘 멋진 무대 신나는 떼창

13. 앵콜 이마세카-같이 가요
오늘 화이팅멘트는 슈아

승관이 노란색 후드 입고 나와서 넘 귀여웠다

14. 앵콜멘트
멤버가 많아서 시간 오래 걸리는 앵콜멘트 ㅋㅋㅋㅋ
상암콘이라서 그런가 평소보다 짧게 하려는 것 같았음
나의 궁예일 뿐 사실이 아닐지도

다들 데뷔초 드림콘서트로 상암콘 왔던 얘기를 많이 했음

15. 헤드라이너-아나스
멘트 끝나고 찬이가 놀 준비됐어요??하며 분위기 띄우다가
갑자기ㅋㅋㅋ당황해서 멘트 꼬이니까
승관이가 왜 다음곡이 잔잔한 노래인 것처럼 그러냐곸ㅋㅋㅋ

헤드라이너 부르고
다시 찬이가 아까 했던 멘트 그대로 해섴ㅋ 진짜 웃겼닼ㅋㅋㅋㅋ

무한아나스 캐럿들 안지치고 미친듯이 놀아서
애들이ㅋㅋ 캐럿들 체력 왜 이렇게 좋냐고 감탄ㅋㅋㅋ
혹시 운동하냐고 물어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세븐틴 콘서트 가려고 운동합니다🤣

승관이가 메인무대에서 계속 귀여운 춤 춰줌ㅋㅋㅋㅋㅋ


유닛무대도 반바지 페스티벌도 반바지 앵콜무대도 반바지
부승관 반바지 무한제공사건

 
+ 돌출에서 메인무대로 이동하는 멘트타임에서
갑자기 디노와 기타를 시켰는뎈ㅋㅋㅋㅋㅋ
캐럿들한테 주제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어떤 캐럿이 정한이 부르는거 듣고 승관이가 주제 정한이로 정함ㅋㅋ큐ㅠㅠ
 
근데 찬이가 진심 잘해서 감탄함ㅋㅋㅋㅋㅋㅋ
찬이 노래 듣고 웃는 정한이도 넘 예뻤음 ㅠㅠㅠ

'뿌●'▽'●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428 FOLLOW AGAIN to 서울 DAY2  (0) 2024.04.29
240331 FOLLOW AGAIN to 인천 DAY2  (0) 2024.04.01
240330 FOLLOW AGAIN to 인천 DAY1  (0) 2024.03.31
20230312 캐럿랜드  (0) 2023.03.13
220626 BE THE SUN 오프라인 콘서트 DAY2  (0) 2022.06.2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