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프라인 콘서트!!!!!!!!!!

개신나!!!!!!!!!!!!!!!!

 

1. 오프닝부터 핫 ㄷㄷㄷㄷ

시작부터 강렬한 퍼포먼스!!

돌출 무대에서 무대 뒤로 들어가는데 찬이가 눈물 글썽글썽해서 팬들 바라봄

나도 눈물(ू˃̣̣̣̣̣̣︿˂̣̣̣̣̣̣ ू)

 

+ 마치 엄청 기대했는데 댄서가 너무 많아서 정신없었다

얼마나 정신없었냐면 마치 부른 것도 기억안나서 후기에 까먹음^^..ㅎ

 

2. 이어지는 노래가? 히트???

미친거아니야 개좋아하는 노래지만 안할 줄 알았는데????????

 

3. 오프닝멘트

승철이가 배스킨라빈스에 체리쥬빌레가 있다면~ 하고 인사해서

승관이가 피로회복에 비타민B가 있다면 세븐틴에는 뿌랑둥이가 있다고 인사함

 

순영이 호랑해할 때 LED전광판에 호랑이 이미지 띄우고 호랑이 울음소리 같이 나왔는데

승관이갘ㅋㅋㅋㅋㅋ 전광판 비용은 호시씨 따로 정산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영이 알겠다고 하는데 잔뜩 삐진 표정이라서 승관이가 또 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이어지는 노래 락윗유-붐붐

락윗유 후반부에 할 줄 알았는데 일찍 해서 놀람

붐붐 안할 줄 알았는데(ㅋㅋㅋㅋ) 갑자기 나와서 놀람

그리고 투마원!

 

5. 유닛무대

퍼포팀 문워커-웨이브

당연히 팡 할 줄 알았는데 갑자기 문워커 나와서 당황ㅋㅋㅋ

물론 저는 퍼포팀 최애곡이 문워커지만요!

 

보컬팀 나에게로 와-매그행

매그행은 예상했는데 갑자기 나에게로 와???

넌 나의 유일한 나무 다시 듣고싶었는데 소원성취함

매그행 캐럿들 떼창듣고 눈물 글썽글썽하던 보컬팀 사랑해

 

힙합팀 겜삼-빼끼럽

예상한 그대로라서 좋았음 겜삼 개신나고 빼끼럽 미친듯이 놀았다

 

6. 엄청 예쁜 빨간색 의상

완전 내 취향!!! 근데 갑자기 버논이가 안나왔다고 꽁트

노래부르고 있었다고 함(???????)

버논이가 여보세요 나야~ 노래부르면서 나오니까

캐럿들이 캐럿봉 좌우로 흔들면서 발라드 감상타임돼서 뿌 터짐ㅋㅋㅋㅋ

 

7. 예쁜 의상입고 무슨 노래 할까 궁금했는데 만세!!!!!!!!!!!

만세 나의 입덕곡 사랑해

역시 만세는 통일된 의상으로 입어야 예쁘다구(ू˃̣̣̣̣̣̣︿˂̣̣̣̣̣̣ ू)

 

8. 이어지는 노래 랲라-아나스

아나스를??????여기에서????????눼?????

 

전체적으로 세트리스트 예상밖이라서 너무 놀라웠음!

 

9. 쉐도우!!!!!!!!

안무미쳤어 개좋아

노래만 좋은 줄 알았는데 이렇게 까리한 안무가 나올 줄이야???????

이거 무조건 고화질로 봐야됨 (ू˃̣̣̣̣̣̣︿˂̣̣̣̣̣̣ ू)

 

10. 이어지는 노래가 24H???????????

아니 이것도 예상 못했다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한이는 팔 부상때문에 앉는 안무를 할 수 없어서

잠깐 무대 아래로 내려감(ू˃̣̣̣̣̣̣︿˂̣̣̣̣̣̣ ू)

그런데 전광판에 계속 정한이 수정화장하는거 보여줘서 귀여웠다 (ू˃̣̣̣̣̣̣︿˂̣̣̣̣̣̣ ू)

 

11. 마지막 무대 13인 크러쉬!

크러쉬도 좋지만 애니원도 같이 보고싶었는데 아쉬워 (ू˃̣̣̣̣̣̣︿˂̣̣̣̣̣̣ ू)

 

12. 앵콜 달링-헤븐스클라우드

1층 뒷열은 뿌야가 와도 제대로 볼 수 없었다 뿌에엥 (ू˃̣̣̣̣̣̣︿˂̣̣̣̣̣̣ ू)

 

멤버들 다 캐럿들 목소리 듣는거 좋아가지구

헤븐스클라우드도 떼창시킴ㅋㅋㅋㅋ 아 노래 어렵다구욬ㅋㅋㅋㅋㅋ

 

13. 엔딩멘트

뿌야가 첫순서였는데

사실 컨텐츠 준비하는거나 콘서트 준비하면서 힘들 때도 있다 이런 얘기를 함

힘들게 작업했다는거 알아달라는 말은 아니라고 했지만

다른 멤버들 멘트 다 끝날 때 멘트 다시 하고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순서였는데 계속 신경쓰다가 결국 멘트 다시 한게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14. 무한스냅슛-무한아나스

아나스 이미 불렀으니까 무한스냅슛은 예상했는데

무한스냅슛 뒤에 또 무한아나스 할 줄은 몰랐짘ㅋㅋㅋㅋ

 

승관이가 오늘 열심히 뛴 사람은 야식으로 치맥해도 안붓는다고 해서

야식은 아니지만 내일 점심에 치킨 먹을 예정

너무 피곤하니까 이제 자러가야지

생각나는거 생기면 나중에 추가함

개쩌는 쉐도우 안무

생각나서 추가하는 깨알같은 모먼트

 

+ 정한이 오프닝 인사 때 팬들이 속상해하니까 정한이가 얼마나 속상한지 테스트해한다곸ㅋㅋㅋㅋ

어어어~~ㅠㅠㅠㅠ 이 소리를 세 번은 한 듯 ㅋㅋㅋㅋㅋㅋ 너무 정한이스러워서 빵터짐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신기방기뿡뿡방기 하라고 하니까 창피하대 ㅋㅋㅋ 이제야 창피하냐고 멤버들이 놀림ㅋㅋㅋ

 

+ 비더썬 의미 설명은 우리 "뇨롱" 슈아형이 해달라는 뿌 ㅋㅋㅋ 뇨롱부심 무엇ㅋㅋㅋ

근데 슈아가 너무 대놓고 프롬포터 보면서 읽어서 빵 터지고 ㅋㅋㅋㅋㅋㅋ

슈아는 그냥 목이 말랐다고 하면서 물 마시고 다시 읽엌ㅋㅋㅋㅋㅋㅋㅋㅋ

 

+ 겨우 떼창 완곡 준비했는데 1절에서 끊어서 당황;; 멤버들도 당황;;;; 아;;;;;;;;;;

 

+ 애들 떼창듣는거 너무 좋아가지고 아주나이스 오늘난말야도 떼창으로 시킴ㅋㅋㅋㅋㅋ

세븐틴 콘서트가서 득음하고 온 캐럿;;;;;;;;;;

 

+ 쉐도우 안무가 이틀 전에 나와서 엄청 급하게 연습했대 근데 티 안날 정도로 완벽함

그리고 순영이가 쉐도우 제일 좋아하는 노래라고 해서

뿌가 억울해하며(컴백쇼) 언제는 애쉬라고 하지 않았냐고 함ㅋㅋㅋㅋ

'뿌●'▽'●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0312 캐럿랜드  (0) 2023.03.13
220626 BE THE SUN 오프라인 콘서트 DAY2  (0) 2022.06.27
220326 오프라인 캐럿랜드  (0) 2022.03.27
190901 Ode To You DAY3  (0) 2019.09.01
190831 Ode To You DAY2  (0) 2019.08.3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