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핫-마치

오늘은 마치 좀 제대로 봤다 뿌듯

 

2. 히트

이미 알고있는데도 정한이 첫 파트때부터 기절ㅋㅋㅋㅋ

힘들텐데도 팬들이 좋아하는거 알구 히트 해주는거 너무 고마워(ू˃̣̣̣̣̣̣︿˂̣̣̣̣̣̣ ू)

 

3. 오프닝멘트

어제랑 반대 순서로 진행!

승관이는 세븐틴의 메인보컬 캐럿들의 뿌랑둥이 뿌타민!

 

정한이갘ㅋㅋㅋㅋ 어제 승관이랑 숙소에서 얘기하는데

승관이가 자기 슬로건 많았다고 얘기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 난리나서 바로 정한이한테 달려가곸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많기는 했어 나는 슬로건 없었지만...(ू˃̣̣̣̣̣̣︿˂̣̣̣̣̣̣ ू)

 

4. 락윗유-붐붐-투마원

 

5. 유닛무대

나에게로 와 어제는 지훈이 옆에서 넌 나의 유일한 나무했는데

오늘은 정한이형 옆에서 했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어지는 겸이 파트 "난 너의 주윌 돌며"에서

뿌랑 겸이랑 같이 돌아ㅋㅋㅋㅋ 존귀탱이들

 

오늘도 매그행 떼창! 노래 넘 어렵지만 멤버들이 좋아해줘서 열심히 따라부른다구

 

힙합팀 겜삼-빼끼럽 정말 완벽한 선곡

그리고 힙합팀 무대할 때 버논이 의상 너무 좋아 노출없는데 섹시한 느낌

그런데 버논이 얼굴로 소년미가 완성되는 갓벽한 의상

 

6. 오늘도 꽁트

버논이 오늘은 리듬타면서 발라드 부름(??????????)

캐럿들이 따라부르니까 마이크 넘겨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만세!

위험하니까 안쪽으로 걸어 2절 파트에서 뿌야가 민규 과시 포즈하면서 놀림ㅋㅋㅋ

어제도 했는데 오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랲라-아나스

뿌 파트에서 농구공으로 묘기보여주다가? 공 놓치니까 찬이가 엄청 좋아하는 꽁트

어제는 농구공이 있었는데 오늘은 농구공 없이 했다ㅋㅋ 그래도 귀여워!

랲라 후반부 파트에서는 뿌랑 찬이랑 대결하듯이 춤추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쇼앙즈 귀여워

 

아나스는 오늘도 최고

안무 제대로 보는거 얼마만이짘ㅋㅋㅋㅋㅋㅋ

의상도 예쁘고 넘 좋아!!

 

9. 쉐도우!!

어제는 놀라서 제대로 못봤는데 오늘 제대로 봐서 더 좋았다 최고!!!

 

10. 24H

어제는 1층에서 봤는데 오늘 2층에서 보니까 시계모양이 좀 더 제대로 보여서 좋았다

 

그리고 무대 끝나고 엔딩멘트 해야하는데 멤버들이 일어나질 않아 ㅋㅋㅋㅋㅋ

힘들어서 계속 누워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른 멤버들은 잠깐 쉬다가 일어났는데 뿌뾰즈는 진짜 계속 안일어남ㅋㅋㅋㅋ

 

11. 마지막 무대 13인 크러쉬-앵콜 달링-헤븐스클라우드

멤버들 기분좋았는지 갑자기 같이 가요를 부름

캐럿들 웅성웅성

뭐야 이벤트 알고 부르는거야 그냥 부르는거야 뭐야 부르지마요;;;;

 

12. 엔딩멘트

겸이가 캐럿들이 웃음꽃이나 우리 다시 불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대

그래서 멤버들이 둘 중에 하나 고르라고 해서 겸이가 우리 다시 선택함

캐럿들 가사 몰라서 웅성웅성하니깤ㅋㅋㅋㅋ 그냥 웃음꽃 부르자곸ㅋㅋㅋ

뿌야가 사실 자기도 가사 기억안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꽃 잘 부르다가 중간에 가사몰라서 웅앵웅하니까 다 웃음터지고 ㅋㅋㅋㅋ

승관이가 1절 2절 가사가 달라서

둘 중에 뭘 해야할지 몰라서 그랬을 거라고 쉴드쳐줌 헤헤

 

뿌야 엔딩멘트! 이번엔 뿌야가 마지막 순서

얘기하다가 갑자기 눈가가 촉촉해져서 당황

그러다가 결국 뿌엥하고 울어버림ㅋㅋㅋㅋ

 

멤버들 다 달려와서 안아주고 토닥토닥해주고 ㅋㅋㅋㅋ

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뿌야 우는거 달래주고 이제 다음 노래로 넘어가려고 하니까

승관이가 바로 아직 할 말 남았다곸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미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뿌스트 화요일에 나온다고 홍보함ㅋㅋㅋㅋㅋㅋ

 

13. 이벤트

같이 가요 부르니까 ㅋㅋㅋ 멤버들이 아까 같이 가요 부를 때 당황했겠다곸ㅋㅋㅋ

네 당황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처럼 또 1절에서 끊어서ㅡㅡ 캐럿들이 한 번 더 하자고 해서 한 번 더 했다

근데 이것도 1절에서 끊음 ㅡㅡ 눈치없구만

 

14. 무한스냅슛

찬이가 새까만 선글라스 쓰고나와서 ㅋㅋㅋㅋㅋ 피철인씨 오셨다곸ㅋㅋㅋㅋㅋ

너무 웃곀ㅋㅋㅋㅋㅋ

무한스냅슛 피철인씨가 구수하게 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번에 뿌야랑 겸이 춤추고

뿌야가 맨날 하는 멤버들만 한다고 해서  평소에 안하던 멤버들 불러서 댄스타임ㅋㅋㅋ

 

15. 무한아나스

캐럿들 체력 미쳤다 오늘 절대 집에 가지 않겠다는 굳은 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다 지칠 때까지 무한아나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힘들다 일단 자러간다

 

+

오늘은 덮부!! 사첵에서 팬들이 덮으라고 해서 덮어줌ㅋㅋㅋㅋ

내가 좋아한 빨간의상! 통일된 의상에 멤버별 포인트가 달라서 너무 좋았다

콘서트 의상은 거의 흑백인데 빨간색인 것도 좋았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승관이 하얀 가방 덕분에 멀리서도 찾기 쉬워서 더 좋음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멤버들 얘기에 눈물흘리는 내 사랑 울보

 

+ 캐럿과 세븐틴이 만나는 순간을 어느 누구보다도 좋아하는 사람들이 스텝들이라고

승철이가 스텝분들 너무 미워하지 말라고 함

 

다른 멤버들이 형이야말롴ㅋㅋ 미워하지 말라고 하니까

승철이가 자기는 스텝들이 캐럿들 힘들게 하면 미워할거래

 

그러니까 캐럿들은 스텝들 미워하지 말고 우리들만 믿고 따라와달라고 함

너무너무너무 감동적이었다 (ू˃̣̣̣̣̣̣︿˂̣̣̣̣̣̣ ू)

'뿌●'▽'●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330 FOLLOW AGAIN to 인천 DAY1  (0) 2024.03.31
20230312 캐럿랜드  (0) 2023.03.13
220625 BE THE SUN 오프라인 콘서트 DAY1  (0) 2022.06.26
220326 오프라인 캐럿랜드  (0) 2022.03.27
190901 Ode To You DAY3  (0) 2019.09.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