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2일차는 온라인으로 보고 3인차 체조경기장 입성

1. 오프닝 예쁘다
정말 캐럿랜드스러운 귀여운 무대
마린룩 너무 예쁘고
승관이 볶머라서 더더더 예뻤다

오늘 승관이 슬로건은
점푸안하면 내일 부어 <-이런 느낌이었던 듯

2. 오프닝멘트
정한이가 갑자기 "오늘은??"하고 운을 띄우는데
캐럿들이랑 합의된 내용이 하나도 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대답 못하고 정적되니까 ㅋㅋㅋ 정한이가 원한게 이거랰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어이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여자가 관랑할 때" 불러달라고 해서 다같이 떼창
후렴구 가사 다 알고있을 줄 몰랐댘ㅋㅋㅋ 귀여워

3. 마이마이
218즈 꼼돌열차 안무할 때 겸이랑 뿌랑 뭔가 삐끗한 느낌이어서 신경쓰였음

4. 논리나잇
마이마이 무대 끝나면 vcr 짧게 나오고 바로 논리나잇인데
뿌랑 겸이가 늦게 나옴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구박하니까 뿌랑 겸이랑 어떻게 캐럿들에게 사랑을 표현해야할까 대화나누다가 늦었다고? 한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들이 감동받으니까 그냥 늦게 나온거라구 함

오늘 논리나잇 주제는
날지못하는 독수리(천적없음) vs 어디든 날 수 있는 참새(천적많음)
갑자기 삼행시 분위기돼서 승관이가 독수리 삼행시 했는데 망함ㅋㅋ
나중에 참새 이행시는 갑자기 새가 되어 날아갈까 불러서 걍 멤버들이 트라우마 극복하냐고하면서 웃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5. 같이 가요-파이팅해야지
파이팅해야지는 버노니 피쳐링!

6. 안어울리는 노래
1일차 2일차에 안한 멤버들이 딱 4명이라서 4명 먼저 팀 만들고 시작
어차피 4명은 게임에서 이겨도 벌칙 할 건데 무슨 의미가 있냐고 했는데
걍 4명 팀 묶어버림

오늘 문제는 좀 쉬워서 나는 다 맞췄다!!!!
승관이도 문제 맞췄는데 멤버들이 눈치껏 답 바꾸라고 해서 게임 졌다
이겨도 어차피 벌칙 할 거였는데 왜죠

쿱스 애프터라이크 돌출까지 가서 춤추고
정한이는 새삥 춤 추려고 장갑 가져오고
승관이는 트레이닝복 안에 조끼입고 ㅋㅋ 초커까지 함ㅋㅋㅋㅋㅋ
원우는 어탠션 춤 추려고 곰돌이 가방?? 가져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칙도 그냥 하지않는 세븐틴

그리고 걍 전멤버 한명씩 다 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슈취타가 엔딩이라고 미리 정해주고
돌출까지 갔는데 마지막까지 같이 해주는 멤버들 다 부석순이라서 또 웃음 ㅋㅋㅋㅋㅋㅋㅋ

7. 노래방타임
노래방기계가 있으니까 추가로 더 하자고 해서
트러블메이커랑 거침없이 완전체 함

8. 고잉레인저 vcr
다시 봐도 개존잼ㅋㅋㅋㅋㅋㅋㅋ
캐럿들이랑 같이 보니까 더 재밌다

9. 유닛리버스
퍼포팀 빼끼럽
힙합팀 매그행
보컬팀 팡

팡 무대 직접 보니까 더 좋았다
오늘 휴먼벌룬은 우박사

10. 멘트-돈키호테
돈키호테는 ㄹㅇ풀샷이 진리
전광판안보고 걍 무대만 봤다
너무 멋있어

11. 돌고 돌아
승관이 오늘 귀여운 파란색 모자 쓰고 등장!

무대 후반 vcr 전날 했던 것처럼 과거사진들 보여주는 건 줄 알았는데
갑자기 손편지가...?????

멤버 부모님들에게 받은 손편지였음
멤버들도 울고 캐럿들도 울고 다 울었다

12. 엔딩멘트
다들 오열하는 분위기였는데
정한이가ㅋㅋㅋ 먹먹한 분위기가 빨리 끝나고 신나게 놀았으면 좋겠다고 ㅋㅋㅋㅋ
멤버들과 캐럿들 다 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제일 끝순서였는데
멤버들 멘트 들으면서 계속 울다가
본인 차례 올 때 즈음에 다 그치고 씩씩하게 멘트함

승관이 바로 전 순서가 찬이였는데
마무리멘트로 "내 존재의 이유는 너야" 하니까
승관이갘ㅋㅋㅋㅋ 환멸하는 표정으로 쳐다봐서 다 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멘트 시작하려고 하는데
애가 너무 울어서 얼굴이 부어있엌ㅋㅋㅋㅋㅋ
멤버들이 너 왜 이렇게 부었냐고 놀림ㅋㅋㅋㅋㅋ

13. 팬이벤트 우리다시
ㄹㅇ어려운 노래인데 캐럿들 다 잘 불러서
승관이가ㅋㅋㅋ 아리아나 그란데라곸ㅋㅋㅋ

14. 앵콜
무한힐링 무한파이팅하다가 아주나이스 하고 끝

무한앵콜이 당연한게 아닌데
다들 폰만 보면서 앵콜 더 해달라고 하는거 이상해

마린룩 볶머 최고

내 사랑 울보

아기참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