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레모 최고! 부레모 최고!




말랑말랑 이쁜 얼굴




나같은 패알못은 절대 이해할 수 없는 난해한 의상도 잘 소화하는 뿌




소동물들의 그림자놀이를 방해하는 대형견




도리토스 사랑합니다




어떻게 도리토스를 고양이 귀로 사용할 생각을 한 건지 정말 부승관 천재인 것이 분명하다




새침한 표정 너무 사랑스러워(ू˃̣̣̣̣̣̣︿˂̣̣̣̣̣̣ ू) 




컴백 전에 했었던 뿌앱에 나타난 곰돌뿌




딸기 먹는 곰돌이




앨범명인 Director's Cut 에 맞춰서 올려준 정말 Director's Cut 영상




컴백이 1시간 전에 카운트다운 겸해서 한 뿌앱




표정 너무 사랑스러워




재간둥이





멤버들 싸인이 들어간 LP 자랑하기




컴백하고 바로 다음날 공개된 언론인터뷰




같은 날 뉴스에이드 영상도 촬영함ㅋㅋㅋ 이 날 얼마나 바빴던 걸까




민규형 말투 흉내내는 중




Q : 승관이가 최근에 다른 멤버 보고 멋있다고 생각한 순간

A : 버논이가 MAMA 홍콩에서 랩 했을 때


ㅋㅋㅋㅋㅋ다른 멤버들 다 질문 듣자마자 일단 버논이는 확실하다고 해서 웃음터짐





뮤직비디오의 아련뿌




최고의 안무




좋은 건 크게 봅시다




직찍으로 보면 더 성스러운 분위기




팬미팅 의상보다 더 좋았던 쇼챔 의상




천장캠은 많이 신경써줬지만 조금 아쉬웠다




팔찌 자랑




배드보이 공략꿀팁 알려주는 뿌


표정 변하는거 레알 천재다




엠카 후기에 의하면 이 날 엠씨하던 형들이 다 이 장면에서 빵터졌다고 함 ㅋㅋㅋㅋㅋㅋ

그럴만도 해 ㅋㅋㅋㅋㅋㅋ 뿌야 완전 끼쟁이야




치명치명한 승관이 옆에 자상한 겸이





뿌야 아련한 표정 넘모넘모 좋아요




소중한 우리 반지를 황용한 안무


이번 앨범 컨셉도 좋고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고 역대급인데 활동이 너무 짧아서 아쉽다

그래도 금방 돌아올 거라는 거 아니까(ू˃̣̣̣̣̣̣︿˂̣̣̣̣̣̣ ू) 기다릴게(ू˃̣̣̣̣̣̣︿˂̣̣̣̣̣̣ ू) 

'뿌●'▽'●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명절에도 거침없이 덕질2  (0) 2018.02.18
명절에도 거침없이 덕질  (0) 2018.02.16
귀엽고 사랑스러운 뿌뀨트립  (0) 2018.02.05
HAPPY BOOVELY DAY  (0) 2018.01.17
내 마음 훔쳐간 나무꾼  (0) 2018.01.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