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와 다이나핏의 합작으로 나온 스쿨어택 영상


학생들에게 줄 선물 사러 온 척척박사 98즈ㅋㅋㅋㅋ





기대는 안했지만 내 생각보다도 더 재미없었던 명절 특집 프로그램




처음부터 분량 없을 건 예상했지만(ू˃̣̣̣̣̣̣︿˂̣̣̣̣̣̣ ू) 내 생각보다도 더 없잖아(ू˃̣̣̣̣̣̣︿˂̣̣̣̣̣̣ ू)




누가 말 시켜주지 않아도 항상 열심히 리액션하는 승관이인데

이 날은 너무 피곤했는지 눈에 띄게 기운없어 보여서 안타까웠다





옆모습 넘 이뻐




방송 끝나고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셀카인데 보자마자 속눈썹 보고 넘 귀여워서 웃음터짐




인기가요 드디어 컴백 인터뷰!


13명의 이름 부르는 응원법이 어렵지 않다며 승관이가 시도했지만 96라인부터 망함ㅋㅋㅋㅋㅋㅋㅋ




창피해서 귀 빨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찌 잘보여서 좋당 헤헤




아련미 폭발




오늘은 겸이와 솔이 생일인 동시에 세븐틴 데뷔 1000일






농담아니고 진짜 너무 잘생겨서 육성으로 감탄하며 봄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가 겸이와 솔이 생일 기념으로 산 초코반 딸기반 케이크


1개에 천원이나 하는 비싼 초를 8개나 꽂아줬어 ㅋㅋㅋㅋㅋㅋ




기대반 걱정반이었던 파일럿 예능 출연




등장부터 상큼터져




귀엽게 자기소개




배틀트립에서 입었던 하늘색 코트보다 훨씬 따뜻해보였던 코트




나는 따뜻해보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촬영하는 형님들은 다들 왜 이렇게 춥게 입고왔냐고 얘기해서 조금 웃었다


배틀트립에서 입고있었던 하늘색 코트 보면 기절하실 듯




코트 색깔때문에 유독 곰돌이같아서 더 귀여워




야외촬영 힘들어(ू˃̣̣̣̣̣̣︿˂̣̣̣̣̣̣ ू)




어렵게 동석하게 됐는데 마침 승관이가 좋아하는 애기들이 둘이나 있어 ㅋㅋㅋㅋ


9살 애기 보면서 귀여워서 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했던 것보단 재밌고 따뜻한 방송이었다


그치만 뿌야 너무 고생해서 맘 아픈 건 어쩔 수 없어(ू˃̣̣̣̣̣̣︿˂̣̣̣̣̣̣ ू)




이 장면 궁금했는데(ू˃̣̣̣̣̣̣︿˂̣̣̣̣̣̣ ू) 왜 편집하셨어요(ू˃̣̣̣̣̣̣︿˂̣̣̣̣̣̣ ू) 




명절 내내 떡밥 천국이었지만 예외로 떡밥이 없었던 토요일은 거침없이 직캠보면서 덕질함(ू˃̣̣̣̣̣̣︿˂̣̣̣̣̣̣ ू) 




노래, 안무, 의상, 컨셉 모든 것이 완벽한데

플디는 하루 빨리 유닛 데뷔를 준비하시오




막공 하루만 안무를 윙크하는 걸로 바꿨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버전이 더 좋다




정장컨셉 아무리 봐도 너무 좋아으흐으ㅓ허으헝흥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