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고잉세븐틴!




새해를 맞이하여 떡국 만들기 대결이라니 누가 이런 기발한 생각을 한거야 아주 칭찬해




민규 1분 사용권 찬스를 두고 게임하는 중ㅋㅋㅋㅋㅋ




알록달록 꼬까옷 너무 잘어울려




계란에 껍질 들어가서 놀람ㅋㅋㅋㅋ




입맛이 너무 다른 두 사람




다른 팀 심사평 듣는 중




헤헤 행복해




심사위원 민규쌤에게 최면거는 중ㅋㅋㅋㅋㅋ 귀여워(ू˃̣̣̣̣̣̣︿˂̣̣̣̣̣̣ ू) 




설특집 주간아! 예쁘게 한복입고 절하는데 너무 좁아ㅋㅋㅋ (ू˃̣̣̣̣̣̣︿˂̣̣̣̣̣̣ ू) 




재밌었던 눈으로 말해요 게임


표정연기로 감정을 표현하는게 신선했다




슬픔을 표현하는 한솔이를 보며 같이 슬퍼진 승관이




소고기 못먹어서 슬포(ू˃̣̣̣̣̣̣︿˂̣̣̣̣̣̣ ू) 




얼굴 쓰담쓰담 당하는 중




ㅋㅋㅋㅋ하필 아침에 면도를 안하고 와서 금방 걸림ㅋㅋㅋㅋㅋㅋ


형이 턱 만져보려고 오니까 얌전히 고개 올리고 쳐다보는거 너무 순한 고양이같구 귀엽다




걱정했던 최파타 라디오




이상한 질문도 없었고 오히려 예쁨 많이 받고와서 뿌듯뿌듯




회사가 어디냐는 질문에 삼성동이라고 대답한 승관이 ㅋㅋㅋ




부끄부끄




가온어워드 2분기 앨범상!




왕리본보이 뿌야 오늘도 왕리본 브로치 했어용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멋진 무대 보여줘서 너무 고마워




내심 기대했었던 아육대 볼링




이번에도 만난 뿌뀨뿌뀨




ㅋㅋㅋㅋㅋㅋ시작부터 유쾌해




경쟁팀 : 우리 팀 김민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밀리기 시작해서 뿌야 속상해(ू˃̣̣̣̣̣̣︿˂̣̣̣̣̣̣ ू) 




(ू˃̣̣̣̣̣̣︿˂̣̣̣̣̣̣ ू) 





그래도 위기의 순간에 활약해서 부둥부둥




리체 리포터 뿌야




왕리본 사랑해





너무 귀여운 포켓보이(ू˃̣̣̣̣̣̣︿˂̣̣̣̣̣̣ ू) 




명절 아침부터 올려준 설 인사 영상!


파란 계열의 한복 입은 모습은 첨봐서 신선해




뿌야 진짜 사랑둥이야 (ू˃̣̣̣̣̣̣︿˂̣̣̣̣̣̣ ू)

'뿌●'▽'● > 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널 볼 때 난 숨이 체할 것 같아  (0) 2018.03.18
명절에도 거침없이 덕질2  (0) 2018.02.18
정말 스페셜한 Director's Cut  (0) 2018.02.11
귀엽고 사랑스러운 뿌뀨트립  (0) 2018.02.05
HAPPY BOOVELY DAY  (0) 2018.01.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