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보다 더 뮤비같은 원더케이 스페셜영상






스쳐가는 장면 하나하나 끼가 철철 넘쳐흘러서 놀라움




손목 너무 이뻐




할로٩(●'▽'●)۶




정장컨셉도 좋지만 꾸러기컨셉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은 얌전했던 코인노래방




10시 10분이니까 다같이 호시십분




난데없는 디스코파티에 웃음터진 메보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다가 눈물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코인노래방 브이앱보고 부석순 연습생 때랑 똑같다고 했는데 진짜 공감ㅋㅋㅋㅋㅋ

부석순 역시 찰떡유닛 아닐리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웃기지만 그 중에서도 이게 젤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란 옷 입고나와서 넘나 병아리같이 귀여웠던 승관이




울다 웃다가 멋지게 변신해서 거침없이 달린 뿌




민규형이 엠씨로 활약하고 있는 인가 출연!




오늘의 오프닝 포즈




평소랑 조금 달랐던 특이한 넥타이




케이콘 의상 재탕인데 티안나고 멋있었다

요즘 스타일리스트 넘나 열일하는 중




대충 보면 화이트셔츠에 블랙포인트 처럼 보여 ㅋㅋㅋㅋ




표정연기 존잘




이제 막방이라니 ㅠㅠㅠㅠㅠㅠ유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믿을 수 없어 ㅠㅠㅠㅠㅠㅠㅇ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가엠씨 민규형이랑 부석순 응원온 찬이




엠씨석에서 내려와 부석순 응원하는 민규





인기가요 홈페이지에 올라온 비하인드컷




(* ͡°ლ ͡°*)




막방이라고 아쉬워하고 있는데 바로 안무영상 올려주는 플디 왠일이야




신인가수 컨셉 존귀탱




연기에 진지한 자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 석! 순! 감사함다!!!!!




짧고 굵은 활동 정말 행복했어 고마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