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이 너무 많아서 체할 것 같아



2017년의 승관이가 쓴 편지를 읽고있는 2018년의 승관이




편지쓴지 겨우 1달 지났는데 편지 읽으라고 해서 좀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


플디 너무 성급한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절특집 엠씨뿌






난데없이 형아한테 안아달라고 하는 21살 애기




역시 세븐틴선배님!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객석에 들어오는 팬들 바라보는 눈빛이 너무 따뜻해




승관아 누가 꽃이야?




내가 꽃이야ღ❤ღ ͡°ᴗ ͡°*)




승관이 빨개요 해야하는데;; 조명이 눈치가 없네;;;




순영이 보려고 티비 앞에 앉아있었는데.. 승관이가 왜 거기서 나와..?




너무 쉽게 순영이를 이기는 승관이 ㅋㅋ 실화일까 컨셉일까 그것이 알고싶다





늘 재미있는 뉴스에이드 영상




딩고뮤직의 100초로 보는 세븐틴!


너무 좋은 영상인데 짧아서 아쉽다(ू˃̣̣̣̣̣̣︿˂̣̣̣̣̣̣ ू) 




오래 기다린 일본 데뷔 발표




솔직한 마음으로는 안갔으면 하지만

현실적으로 요즘 아이돌이 해외진출 안하는 경우는 없으니까(ू˃̣̣̣̣̣̣︿˂̣̣̣̣̣̣ ू) 


아쉽지만(ू˃̣̣̣̣̣̣︿˂̣̣̣̣̣̣ ू) 어차피 갈 거라면 기분좋게 보내주고 싶어(ू˃̣̣̣̣̣̣︿˂̣̣̣̣̣̣ ू) 


༼;´༎ຶ ۝ ༎ຶ༽༼;´༎ຶ ۝ ༎ຶ༽༼;´༎ຶ ۝ ༎ຶ༽༼;´༎ຶ ۝ ༎ຶ༽༼;´༎ຶ ۝ ༎ຶ༽༼;´༎ຶ ۝ ༎ຶ༽༼;´༎ຶ ۝ ༎ຶ༽




작년에 너무 재미있었던 아베마티비

올해도 기대했는데 애들보다 개그맨들이 많이 나와서 아쉬움





역시 리액션장인 표정부자




새침한 표정 너무 사랑해





??? 왜 갑자기 내가 나와??????




웃다가 결국 쓰러지는 뿌 ㅋㅋㅋㅋㅋㅋ




으앙 삐져나가또




손키쮸




안뇽안뇽




승관이 방, 승관이 침대에서, 승관이 기계로 진행한 뿌이앱


처음으로 OST를 부른 소감을 얘기하는 승관이 표정이 너무 사랑스러웠다(ू˃̣̣̣̣̣̣︿˂̣̣̣̣̣̣ ू) 





그리고 드디어 공개된 승관이의 마더 OST




뮤직비디오도 있을 줄은 몰랐는데(ू˃̣̣̣̣̣̣︿˂̣̣̣̣̣̣ ू) 제작진 감사합니다(ू˃̣̣̣̣̣̣︿˂̣̣̣̣̣̣ ू) 





승관이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가슴 따뜻한 노래(ू˃̣̣̣̣̣̣︿˂̣̣̣̣̣̣ ू) 너무 행복해(ू˃̣̣̣̣̣̣︿˂̣̣̣̣̣̣ ू) 




아베마티비의 밀착! 세븐틴




다른 멤버들이 뭐라고 얘기하는지 신경쓰임




호텔방에서 달밤에 체조하는 승관이 흉내내는 순영이ㅋㅋㅋㅋㅋㅋ

안들려도 무슨 상황인지 다 알아서 승관이 부끄부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이 설명하는 승관이 캐릭터 "꺼지지 않는 태양"


가끔은 쉬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방사수 할거구요(๑❛ᴗ❛๑) 편집하지 말아주세요(๑❛ᴗ❛๑)




이제 드디어 공백기다운 공백기가 오는구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당장 다음주에 부석순 데뷔하고 4월부터 리얼리티 시작ㅋㅋㅋㅋㅋ


앉아서 떡밥만 받아먹는 나도 바쁜데 활동 준비하는 애들은 얼마나 힘들까 조금 걱정되지만

많이 볼 수 있어서 넘나 행복한 맘이 더 크다(ू˃̣̣̣̣̣̣︿˂̣̣̣̣̣̣ ू) 


그저 건강관리만 잘해다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