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관이와 함께 하는 팔로우 콘서트 😭😭

1. 오프닝 손오공
웅장한 음악에 13명 완전체로 서있는 모습을 기대하고 봤는데 뭔가?? 다르다????
뭔가했더니 밴드였음 ㄴㅇㄱ
팔로우 어게인은 밴드 라이브를 보여주겠다는 포부
쩐다

그리고 13명 완전체 등장 ㅠㅠㅠㅠㅠㅠㅠ
얼마만에 보는 13명 완전체 콘서트인가ㅠㅠㅠㅠ

2. 돈키호테-박수
승철이의 세븐틴 롸잇히어 얼마만이냐고ㅠㅠㅠㅠ

3. 오프닝 멘트
평소처럼 T자형 돌출무대가 없어서 아쉽다는 순영이
쟤 연기하는거 뻔하다는 지훈이 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예상대로 순영이는 또 새로운 인사를 준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겸이 멘트 "10년차인데 아직도 무대가 떨리는 도겸입니다"
무대에 오르기 전 심장이 터질만큼 긴장됐다고ㅜㅜㅜ

심장이 터진다고 하니 부석순 OST가 생각난 순영이
갑자기 노래 불러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

겸이가 노래 첫소절 부르니까
순영이가 이어부르곸ㅋㅋㅋㅋㅋㅋㅋ
승관이 순서됐는데 옆에서  버노니가 스트레칭 하고 있으니까
같잌ㅋㅋㅋ스트레칭하면서 감미로운 노래를 불러줌ㅋㅋㅋㅋㅋㅋㅋㅋ

4. FML-울싶않-락윗유
드디어 가로등 밑에 큰형아들 돌아옴ㅜㅜㅜ

락윗유 돌출무대
역시 명곡이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5. 유닛무대
기존곡 1곡씩 빼고 음신 앨범에 유닛곡을 추가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기존2곡  유지하고 유닛곡 추가해서 유닛3곡씩 해줌

나도 드디어 승관이 먼지 라이브 현장에서 들었다
히히

바람개비도 넘 좋았구
하품도 좋았다

6. 팔로우 페스티벌 홈런-랲라-뷰티풀-음악의 신
역시나 재밌는 DK타임
현장에서 같이 즐기니까 더 재밌다!

음악의 신 드디어 승철이의 쿵치팍치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7. 에이프릴 샤워-겨우 드론쇼
승관에 최애곡 에이프릴 샤워
작년 콘서트에 관객으로 무대 볼 때
에이프릴 샤워 보면서 같이 무대하고 싶었다고 함(ToT)

그리고 원래 어른아이 순서인데 겨우로 바뀜
어른아이 못듣는 건 아쉬운데 겨우가 너무 좋아
그 분위기가 ㅜㅜㅜ 너무 좋아

내 자리에서는 드론쇼 잘 안보여서 아쉬웠다

7. 애니원
기존 의상에서 변경됐는데 순영이 의상이 섹시함
다른 멤버들은 다 기존 의상이 더 좋은 듯 🥲

애니원 승관이 고음 좋아하는데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

8. 멘트
파도타기로 에너지 체크하자고 얘기하다가
승관이갘ㅋㅋㅋ 인더숲에서 차니가 했던 (^3^)/ 포즈로 파도타기 하자곸ㅋㅋㅋㅋㅋ

몇 년 전 일인데 아직도 기억하고 놀리는게 넘 웃곀ㅋㅋ

9. 굿투미-HOT
굿투미 메보즈 넘 멋있어요ㅜㅜㅜㅜㅜㅜㅜ
라이브 최고

10. 앵콜 이마세카-지널찾-같이 가요
무대 위로 올라가는 모습을 전광판으로 보여주고
원형으로 모여서 기합넣는 모습까지 보여주면
무대 막 열리면서 깜짝 등장
이마세카 시작
무대구성이 너무 좋았다

13명 다같이 이마세카 라이브하는 건 처음이라서 기분이 좋았다
아직 춤추는 무대는 힘들지만
나중에는 13명 다같이 춤추며 이마세카 해주면 좋겠다

11. 엔딩멘트
승관이가 최근에 좋아하는 팀 응원하러 갔는데(정관장 봄배구)
열심히 응원하고 집에 와서 바로 잠들었대
이게 캐럿들 마음인가? 했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마침 바로 옆자리가 도겸이였는데
이게 캐럿들 마음인가? 따라하면서 놀림ㅋㅋㅋㅋㅋ

겸이 멘트 끝나니까 민규가 또 놀렼ㅋㅋㅋㅋㅋㅋㅋ

12. 헤드라이너-무한아나스
야외콘에서 헤드라이너 최고 분위기 미침

개존잼 캐럿들 진짜 잘놀아ㅠㅠㅠㅠㅠㅠㅠ

도겸이 신나게 놀다가 바지 찢어져서 더 웃기고 재밌었닼ㅋㅋㅋㅋㅋㅋ
바지는 찢어졌지만 마지막까지 함께하고싶다는 프로정신ㅋㅋㅋㅋ

끝난 것처럼 들어갔다가 다시 나올 때
담요로 돌돌 말고 나온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찬이 놀리는 중 (^3^)/

오늘 귤꾸 예쁘다🧡

+ Recent posts